광동제약, ‘42년 효자상품’ 우황청심원 신규 CF 공개

‘인생은 멘탈게임’…젊은이들의 담대하고 당당한 뒷모습 담아

범찬희 기자 | 기사입력 2016/04/29 [16:05]

광동제약, ‘42년 효자상품’ 우황청심원 신규 CF 공개

‘인생은 멘탈게임’…젊은이들의 담대하고 당당한 뒷모습 담아

범찬희 기자 | 입력 : 2016/04/29 [16:05]

 

▲ 젊은이들의 담대한 뒷모습을 담아  광동제약이 새롭게 선보인 '우황청심원' 신규 CF. <사진제공=광동제약>

 

[주간현대=범찬희 기자] 광동제약의 자사 스테디셀러인 우황청심원 신규 CF를 선보인다.

    

29일 광동제약은 ‘인생은 멘탈게임’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우황청심원의 신규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귀한 약재로 흔들림 없는 멘탈관리’를 핵심 카피로 내세운 이번 CF는 불안감, 두근거림 등 정신건강을 증진시키는 광동 우황청심원의 효능을 강조했다.

    

이번 CF는 강한 정신력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젊은이들의 담대하고 당당한 뒷모습을 에피소드 별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관객이 가득찬 무대에서 공연하는 가수 ▲심사위원 앞에 선 발레리나 ▲홀인원을 준비하는 골퍼 ▲시험장에 들어서는 수험생 등 도전을 향해 전진하는 모습이 담겼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CF에서 반세기 최씨고집과 CI를 함께 배치해 신선함을 더했고 우황청심원을 통한 정신건강 개선은 한 수 위의 경쟁력을 만든다는 의미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며 “좋은 재료, 품질제일의 원칙을 바탕으로 생산되는 광동 우황청심원의 인기가 계속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씨고집’으로 유명한 광동 우황청심원은 동의보감 전통 방식에 광동제약의 기술을 접목시켜 사향과 우황을 함유한 고급약으로 1974년 출시 이래 4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nchck@naver.com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12월 첫째주 주간현대 1122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