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앙트완’ 이주형, 대본 삼매경 포착..훈훈 외모 자랑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6/01/15 [15:25]

‘마담 앙트완’ 이주형, 대본 삼매경 포착..훈훈 외모 자랑

이경미 기자 | 입력 : 2016/01/15 [15:25]
▲ ‘마담 앙트완’ 이주형 <사진출처=심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마담 앙트완’에서 배우 이주형이 대본에 푹 빠진 모습이 공개되며 작품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 방송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5일 이주형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주형은 언제 어디서든 대본에 집중하며, 김윤철 감독님과 진지하게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마담 앙트완’의 애정이 돋보이는 대본 인증샷으로 한껏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이주형은 ‘마담 앙트완’에서 공부에 있어서 만큼은 그 누구보다 천재적인 재능을 자랑하지만 사랑에 있어서 만큼은 그 누구보다 서툰 마담앙트완 심리상담센터의 인턴 원지호 역을 맡아 천재와 허당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여성들의 호기심과 보호본능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주형은 반전 매력에 독특한 캐릭터 원지호를 더욱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감독님은 물론 제작진들과 끊임 없이 적극적으로 의견을 교환하며 캐릭터 연구에 최선을 다하며 사소한 부분이라도 놓치지 않게끔 철저하게 준비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

 

한편, ‘마담 앙트완’은 ‘사랑’에 관한 복잡 미묘한 심리들을 위트와 감정의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스토리로 담아내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2016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8월 첫째주 주간현대 1153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