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서강준, 퇴근길 셀카..밤에도 빛나는 ‘눈호강 비주얼’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6/01/15 [14:20]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퇴근길 셀카..밤에도 빛나는 ‘눈호강 비주얼’

이경미 기자 | 입력 : 2016/01/15 [14:20]
▲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사진출처=판타지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자유로운 영혼 백인호 역으로 출연 중인 서강준이 열일하는 눈호강 비주얼로 이목을 끌고 있다.

 

15일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백인호는 퇴근 중!”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치즈인더트랩’ 촬영을 끝내고 퇴근길 셀카를 찍은 서강준의 모습이 담겼다.

 

서강준은 셀카에서조차도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캐릭터가 묻어나는 눈빛과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어두운 배경과 무보정 사진임에도 조각 같은 외모와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로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박민지, 남주혁 등이 출연 중이다.

 

‘커프프린스 1호점’, ‘골든타임’ 등의 이윤정 PD가 연출을 맡은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8월 첫째주 주간현대 1153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