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호, V.O.S ‘그 사람이 너니까’ 뮤비 출연..‘애절 연기’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6/01/15 [14:26]

이승호, V.O.S ‘그 사람이 너니까’ 뮤비 출연..‘애절 연기’

이경미 기자 | 입력 : 2016/01/15 [14:26]
▲ 이승호 ‘그 사람이 너니까’ 뮤직비디오 출연 <사진출처=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배우 이승호가 보컬그룹 V.O.S 신곡 ‘그 사람이 너니까’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지난 14일 자정 공개된 V.O.S의 새로운 앨범 뮤직비디오 속에 배우 이승호가 출연해 애절한 연기를 선보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이승호는 떠나간 이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애잔하면서도 슬프게 그려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찡하게 했다.

 

‘그 사람이 너니까’는 모든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을 한 사람을 떠올리는 가사를 담은 만큼 이승호의 연기와 멜로디는 완벽한 케미를 이뤘다. 특히, 이승호는 뮤직비디오 속 오열하는 장면을 통해 출중한 연기력을 뽐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허각 ‘사월의 눈’, 달샤벳 ‘너같은’ 등의 연출을 맡았던 다리(조소영) 감독의 작품으로 추억을 그린 장소와 배경을 통해 한층 더 감성적인 분위기를 그려냈다.

 

이번 V.O.S의 신곡 ‘그 사람이 너니까’는 6년 만에 3인조 완전체로 컴백하는 앨범의 타이틀 곡 중 하나로 삶의 무게에 지치고 상처 난 우리 모두를 위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한편, 이승호는 tvN ‘갑동이’, SBS ‘피노키오’, KBS 2TV ‘후아유’ 등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최근 종영한 ‘오 마이 비너스’ 에 소지섭의 이복동생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적 있다.

 

이승호는 아직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작은 역할에도 꾸준히 노력하고 공부하는 연기자로 2016년의 활동이 기대되는 배우이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8월 첫째주 주간현대 1153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