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하지원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6/01/15 [09:50]

박기웅, 하지원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이경미 기자 | 입력 : 2016/01/15 [09:50]
▲ 박기웅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사진출처=해와달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지난 2014년 5월 의무경찰로 입대해 오는 2월 7일 전역을 앞둔 배우 박기웅이 하지원이 소속해 있는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지난해 10월 FA에 진출한 박기웅은 의경 복무 중임에도 여러 소속사들의 러브콜을 받아 대세 배우라는 것을 입증했으며 최종적으로 해와달엔터테인먼트를 선택했다.

 

​해와달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스타성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배우 박기웅의 진면목을 관객과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지를 밝혔으며 박기웅 역시 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기웅은 2005년 영화 <괴담>으로 데뷔한 이래, 영화 <최종병기 활>, <은밀하게 위대하게>, 드라마 ‘남자이야기’, ‘각시탈’, ‘풀하우스 테이크 2’ 등에서 활약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복무 중임에도 제대 후 가장 기대되는 배우로 손꼽히며 이미 많은 작품 섭외들이 들어오고 있어 전역 후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 재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박기웅 영입을 계기로 실력파 배우들이 마음놓고 활동할 수 있는 연기자 전문 매니지먼트로 거듭나고 있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8월 첫째주 주간현대 1153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