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일본 강타한 ‘러브 트레인’ 음원 공개..2주년 팬미팅 개최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6/01/14 [17:04]

GOT7, 일본 강타한 ‘러브 트레인’ 음원 공개..2주년 팬미팅 개최

이경미 기자 | 입력 : 2016/01/14 [17:04]
▲ GOT7 ‘러브 트레인’ <사진출처=JYP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그룹 GOT7의 2번째 일본 싱글 ‘러브 트레인(LOVE TRAIN)’ 음원이 14일 정오 발매됐다.

 

‘러브 트레인’은 지난해 6월 일본에서 공개한 2번째 싱글로 발매 당일 일본 최대 벨소리 사이트 레코쵸크와 타워레코드 전 점포 1위에 랭크 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 발매 첫 주 오리콘 위클리 차트 4위에 진입하며 GOT7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는 한국 데뷔 1년 5개월, 일본 데뷔 8개월 밖에 되지 않은 신인그룹이 거둬들인 결과라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14일 공개된 이번 앨범은 사랑하는 마음을 거침없는 특급 열차에 비유한 질주감 넘치는 신나는 댄스 곡이다. 강렬한 락사운드와 멤버들의 숨 돌릴 틈 없이 파워풀한 안무 역시 눈에 띈다.

 

또 GOT7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되고 섹시한 분위기의 ‘O.M.G’도 수록돼 있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앞서 GOT7은 2014년 10월 일본 데뷔 싱글 ‘AROUND THE WORLD(어라운드 더 월드)’를 발매, 오리콘 위클리 차트 3위에 오르며 신입답지 않은 높은 성적을 거뒀다. 꾸준한 일본 활동을 통해 일본 내 대표적인 한류 남자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GOT7은 오는 16일 데뷔 2주년을 맞이해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GOT7 ♥ I GOT7 2ND FAN MEETING 꿈과 사랑이 가득한 AMAZING GOT7 WORLD’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8월 첫째주 주간현대 1153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