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광주지역 어르신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 진행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4/02/01 [17:47]

HDC현대산업개발, 광주지역 어르신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 진행

김보미 기자 | 입력 : 2024/02/01 [17:47]

광주광역시 서구노인종합복지관과 대한노인회 광주서구지회에 식료품 지원 및 기부금 기탁

갑진년 설 명절 앞두고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무료점심 지원 및 배식 봉사 병행

 

▲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6일 광주광역시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갑진년 설 명절을 맞아 광주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기부의 일환으로 식료품 지원과 기부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설 명절을 앞두고 광주지역의 소외된 어르신을 위해 지난해 겨울부터 이어온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기부의 일환으로 식료품 지원과 기부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29일 배포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6일 광주광역시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대한노인회 광주서구지회와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 식료품 및 특식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재풍 대한노인회 광주서구지회 회장, 이은후 광주 서구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정한효 HDC현대산업개발 현장소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 후에는 점심 식사를 위해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께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광주지역의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식료품 지원금 기부 및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나눔과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5월 넷째주 주간현대 1249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