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엄동설한 이겨낼 방한화 기획전

엄동설한 대비 볼륨 실내화에서 실외용 부츠까지 다양한 상품 구성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3/11/28 [11:24]

아성다이소, 엄동설한 이겨낼 방한화 기획전

엄동설한 대비 볼륨 실내화에서 실외용 부츠까지 다양한 상품 구성

김수정 기자 | 입력 : 2023/11/28 [11:24]

 



"볼륨 실내화에서 털 부츠까지. 이젠 방한화도 다이소에서 찾으세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겨울 방한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월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추운 겨울을 대비해 실내나 실외에서 신을 수 있는 방한화를 기획했고, 부츠형, 신발형, EVA 방한화 총 20여 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부츠형은 여성용 사이즈로 준비했다. 발목까지 감싸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뽀글뽀글한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귀여운 느낌을 준다. 230~250mm 사이즈로 기획했고, 그레이, 베이지, 핑크 등의 색깔로 판매하고 있어 무난한 코디에 포인트를 주거나 가볍게 코디를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신발형은 로퍼 타입으로 구성했다. 실내에서도 착용하기 알맞은 디자인으로, 내부가 ‘털 안감’으로 되어있어 따뜻한 착용감을 준다. 240~270mm 사이즈로 준비한 ‘모던 심플 방한화’는 심플한 느낌으로 기획해, 남녀 모두가 착용하기 괜찮고, 240~270mm 사이즈로 준비한 ‘뽀글 내피 방한화’는 디자인이 귀여운 느낌이 있어 포인트를 주고 싶은 코디에 더 어울린다.

 

EVA 방한화는 방수가 우수한 ‘EVA 재질’을 사용해 실외용으로 알맞다. ‘EVA 굽 높은 방한화’는 굽 높이가 약 3.5.cm으로 키 높이 효과도 있으며, 250mm 사이즈는 톤 다운된 옐로우와 핑크로 구성했고, 270mm 사이즈는 블랙과 그레이로 나와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EVA 볼륨 방한화’는 뒤꿈치가 쉽게 접히는 형태로 신발 또는 슬리퍼 형태로 착용할 수 있어 차에서 운전할 때 간단히 신기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발을 따뜻하게 하는 것도 추운 겨울을 대비하는 하나의 방법”이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균일가로 새로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7월 둘째주 주간현대 1252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