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장기미거래 신탁 찾아주기 캠페인 실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2/12/01 [14:22]

우리은행, 장기미거래 신탁 찾아주기 캠페인 실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22/12/01 [14:22]

12월 한 달간 최종거래일 또는 만기일로부터 5년 이상 경과한 신탁 계좌 대상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12월1일부터 한 달간 ‘장기 미거래 신탁 찾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월30일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대상은 신탁 계약 만기일 또는 최종 거래일로부터 5년 이상 경과한 신탁 계좌이며, ‘개인연금신탁’과 '연금저축신탁'의 경우 적립만기일이 경과하고 잔액이 120만 원 미만인 계좌다.

 

우리은행은 잔액 3만 원 이상 계좌를 보유한 대상 고객에게 우편으로 안내문을 발송하고, 추가로 이메일이나 유선으로 관련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우리은행이 배포한 이 보도자료에 따르면, 장기 미거래 신탁 보유 여부는 우리은행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또는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분증을 지참해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비대면채널(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을 통해 신탁금을 수령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매년 장기 미거래 신탁 찾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며, “우리은행 고객들의 권익과 소중한 금융자산 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